늘어나는 ‘이쁜이 수술’ 믿고 맡길 곳은 어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부부관계가 예전과 같지 않음을 느끼는 것은 남성과 여성 모두 다르지 않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질은 탄력을 잃고 늘어져 외관상 보기 싫을뿐더러 성관계 시 성감이 크게 떨어지기 때문이다. 특히 남성은 성감이 저하될 경우 성관계에 흥미를 잃고, 더 나아가 관계 횟수까지 줄어들 수 있다. 이것은 여성성에 대한 자신감을 잃게 할 수 있어 최근 질수축 이쁜이 수술을 고려하는 여성이 늘어가고 있다.

여성 질성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관련 여성병원이 늘어 수술을 받을 곳은 많아졌지만, 경험해보지 않은 이상 신뢰할 수 있는 곳을 찾기란 어렵기 마련이다. 여성 성형 인천서구 한사랑산부인과의 심상인 원장과 함께 질성형수술에 대해 더 깊이 알아보자.

‘이쁜이수술’이란 늘어난 질을 안쪽에서 입구까지 촘촘하고 일관되게 좁혀서 처녀 때처럼 좁고 탄력있는 상태로 만들어주는 수술이다. 즉, 건강한 성기로 회복시켜줄 수 있는 수술인 것이다. 이쁜이 수술을 받게 되면 처지고 늘어진 질을 복원시켜 질수축이 됨으로써 건강해지고 외관상 자신감을 갖게 된다. 또한 늘어진 질로 인해 잃어버렸던 성적 만족감을 느끼게 되고, 특히 남편의 만족감 향상으로 인해 더욱 더 자신감이 생기게 된다. 적극적인 성생활이 가능해 신혼시절로 되돌아가는 듯한 행복감을 느낄 수 있다.

이쁜이수술(예쁜이수술, 이쁘니수술)은 질 안쪽부터 입구까지 거의 일관되게 골고루 줄여 주고, 질 벽에 주름효과를 만들어서 남성성기 삽입 시 더 자극이 되도록 한다. 하지만 단순히 성적 만족감이나 남편의 만족감만을 위한 수술은 아니다. 질이 늘어지게 되면 성교 시 남성은 더 자극을 받는 쪽으로 자세를 변화시켜 성기가 자궁경부를 지속적으로 자극하게 되고 이로 인해 만성적인 경부염이 올 수 있는데 수술을 하게 되면 질이 깊어지기 때문에 방광염이나 질염 등 각종 부인병 질환으로부터 예방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질 괄약근을 당겨 묶어주며 주변 근막을 고르고 정확히 교정해주므로 질 수축력 향상은 물론 직장탈, 방광탈의 치료도 함께 할 수 있고 요실금 증세도 상당 부분 호전될 수 있다.

대게 이쁜이수술을 고려하는 여성의 경우 아무래도 은밀히 진행하고 싶어해 인터넷에 떠도는 단편적인 이야기만 믿고 병원을 선택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것은 대단히 위험한 일이다. 심각하게 말해 병원들 중 질 입구만 좁혀주고 질 안쪽은 넓어진 상태, 즉 탄력이 떨어진 질을 위, 아래 양쪽 부위에서 촘촘히 하지 않고 질 아랫쪽만 수술을 하는 경우도 있다. 이런 경우 수술 효과가 오래 지속되지 않고 금방 헐거워질 수 있어 수술의 효과는 거의 없다고 볼 수 있다. 늘어진 질이나 골반 근육은 질의 위, 아래 양쪽 모두에서, 질 안쪽 끝에서부터 질 입구 끝까지 일관되게 촘촘히 질축소를 해줘야 수술 효과가 좋고 오래 지속될 수 있는 것이다.

수술이 끝난 후 본인 스스로도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확인 방법은 수술 후 손가락을 조심스럽게 질내에 넣어서 수술부위나 실밥을 만져보면 질 아랫쪽만 했는지 위, 아래 전체적으로 했는지 확인이 가능하다. 병원 상담 시에는 반드시 이 점을 확인하고 또 수술 후에도 본인이 직접 손으로 확인을 하는 것이 좋다.

    코메디닷컴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