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굶어도 안빠진다면.. “맘껏 먹어라!”

러브엠 다이어트, “먹어서 운동효과를 나타내어 체지방이 먼저 감소” 

외모와 건강 상의 이유로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여성은 점점 늘어나는 추세지만 요즘처럼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면 다이어트 성공 확률은 더욱 어려워진다.

날씨가 추워지면 운동하러 나갈 엄두도 안 나는 것은 물론, 점점 낮보다 밤이 길어져 야식의 유혹을 떨치기도 힘들다. 그러나 체질에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알고 효과적인 제품을 만난다면 힘들이지 않고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드라마 ‘사랑과 전쟁’의 헤로인, ‘민지영 다이어트’로 유명한 ‘삼성 러브엠(LOVE M)다이어트’는 기존의 다이어트 방식을 벗어나 생활습관, 체질, 건강 등의 여러 가지를 전문 다이어트 플래너를 통해 직접 체크한 맞춤식 다이어트로 일상 생활에 불편함이 없이 다이어트 진행이 가능하다.

특히, 임상시험을 거쳐 뛰어난 효과를 입증하여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등 5개국 특허를 받은 ‘액티포닌’을 주성분으로 하는 점도 눈여겨볼만하다.

‘액티포닌’은 섭취만으로 일정 강도 이상의 꾸준한 운동을 할 때와 동일한 현상을 나타내어 근육에 직접 운동 스위치인 AMPK효소를 활성화 시켜준다.

따라서 액티포닌 섭취로 인해 운동효과를 나타내 체지방을 연소시켜 비만을 해소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것이다.

‘삼성 러브엠 다이어트’가 화제인 이유는 이뿐만이 아니다. 원하는 몸무게가 될 때까지 ‘삼성 러브엠 다이어트’ A/S 보증제도로 지속적인 맞춤 관리를 제공하므로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몸매 라인과 피부까지 잡아준다. 또한 목표 체중의 달성과 체질 개선을 통해 몸의 대사 기능을 올려줘 다이어트 후 요요 현상도 막을 수 있다.

업체 측은 “무리하게 굶기만 하는 다이어트는 스트레스는 물론 피부노화, 탈모, 근육 및 관절성 질환을 유발한다. 빡빡한 스케줄과 과도한 식욕억제를 통한 다이어트 대신 스트레스 없이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안전한 자생식물과 천연 유기농 원료로 만들어진 ‘러브엠 다이어트’는 부작용 없이 건강하게 체지방 분해를 도와 반복된 다이어트 실패로 인해 좌절한 많은 여성들을 ‘성공적인 다이어트’로 안내할 것으로 보인다.

현재 ‘삼성 러브엠(LOVE M)다이어트’는 출시기념 체험 이벤트의 일환으로 홈페이지(http://event.ad-frist.co.kr/)를 통해 복용방법과 예상 감량 효과, 비용 등에 대한 무료 상담이 진행 중이다.

홈페이지 : http://event.ad-frist.co.kr/

전화번호 : 080-333-0550

    코메디닷컴 관리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