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케어 Autopack Q 서비스 실시

헬스케어 솔루션 대표기업 유비케어(http://www.ubcare.co.kr, 대표: 이상경)가 업계 최초로 의약품 자동조제기를 직접 사용해 보고 구매할 수 있는 Autopack Q(Quality) 서비스를 실시 한다고 16일 밝혔다.

유비케어가 이날부터 실시하는 Autopack Q 서비스는 의약품 자동조제기인 Autopack을 1개월 무상으로 고객이 직접 사용해 보고 제품의 품질과 서비스를 경험 해 본 후 구매를 결정 할 수 있는 Autopack만의 고객 중심 구매 서비스 이다.

서비스 대상모델은 SAPT-88FS, WAP-108FS 2 종이며, 신청 시 10일 이내에 제품의 설치가 완료되고, 선별된 약품의 캐니스터가 제공 된다. 사용 1개월 이내에 장비를 반환 할 수 있으며, 장비 반환 시 일체의 비용 부담이 없다는 장점이 있다.

Autopack은 병원, 약국 시스템과 연결하여 의사 처방에 맞게 자동으로 약을 분류, 분배, 포장, 인쇄해주는 의약품 자동조제기로, 세계 최초로 FSP (Free Shape Packing) 시스템을 적용해 반알 및 모든 형태의 알약과 카세트가 없는 약을 자동으로 조제하고 남은 약은 자동 회수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업계 최초의 렌탈서비스 시행 및 Door-less 방식의 제품 생산 등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고객 중심의 자동조제기를 출시하고 있다.

유비케어의 유통사업팀 이정화 팀장은 "고객 만족의 시작은 품질과 서비스에 대한 보증" 이라며, “자동조제기의 구매를 고민하고 있는 모든 고객들에게 더욱 새로워진 Autopack의 우수한 제품과 신속한 A/S 경험을 통해 당당하게 평가 받겠다. 유비케어는 앞으로도 끊임없이 노력하여 고객과의 신뢰 속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Autopack Q 서비스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Autopack 공식사이트 (https://upharm.ubcare.co.kr/) 또는 문의센터(02-2105-5300)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미진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s://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