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성의 삼바존 아사이베리를 이 가격에?

 

다이어트와 면역력에 좋은 아사이베리를 파격적인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열렸다.

건강상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인 건강선물닷컴은 “아사이베리 전문 글로벌 기업인 미국 삼바존사로부터 직수입한 아사이베리 파우더와 보뚜 아사이베리 파우더 지퍼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바존 아사이베리 파우더(90g x 4통)는 21만6,000원에서 파격적으로 가격을 낮춘 9만9,800원에, 보뚜 아사이베리 파우더 지퍼팩(100g x 4팩)은 19만6,000원 짜리를 8만9,900원에 판매한다.

삼바존 파우더(분말)와 보뚜 파우더의 차이점은 무엇일까? 두 제품 모두 원료는 아사이베리 100% 분말이지만 삼바존 파우더는 미국 삼바존 사로부터 원료부터 포장까지 완제품 그대로를 직수입한 수입 브랜드 제품이다.

보뚜 파우더는 삼바존 사로부터 가공 전 원료를 대량으로 직접 들여와 단가를 낮추고 전문 식품가공업체를 통해 보뚜 브랜드로 제품화한 게 특징이다. 대량 수입과 중간 유통과정을 없애 가격을 낮추어 제작한 국내 브랜드 제품인 것이다.

건강선물닷컴 관계자는 “이번 아사이베리 제품은 유기농 아사이베리 분말 99.9%로 생산되어 다른 첨가물은 일체 넣지 않았다”면서 “면역력과 다이어트를 좋은 아사이베리를 파격적인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했다.

문의: 070-4628-2804

쇼핑몰: 건강선물닷컴(http://www.healthgift.kr)

 

    김미진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