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도 건강도 갈림길… 위기의 중년 남성

중년 남성은 직장 생활뿐만 아니라 건강 면에서도 갈림길에 서 있다. 산적한 업무와 대인 관계에서 오는 각종 스트레스, 운동 부족은 근육량 및 체력감소로 이어져 면역력 저하를 유발한다.

면역력이 떨어지면 감기 등에 쉽게 노출되고 각종 성인병에 걸릴 위험성이 커진다. 중년 남성은 한 집안의 가장인 경우가 많다. 가장이 몸져누우면 가족들에게 엄청난 충격이다. 경제적 어려움은 물론 정신적인 충격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중년 남성의 건강이 중요한 이유다.

‘블랙포스 마카’는 중년남성의 건강에 꼭 필요한 31가지의 미네랄과 18가지 이상의 아미노산이 들어 있다. 천연비타민이 풍부한 페루산 블랙마카가 함유된 마카젤라틴화분말을 주원료로 하는 남성 건강기능식품으로 남성 갱년기 건강과 정자운동성 개선, 운동수행능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중년 남성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품격 있는 건강기능식품인 것이다.

최근 검증되지 않은 혐오식품이나 술자리에서 남자들끼리 나눠먹는 정체불명의 정력제의 위생과 위험성에 관한 보도가 잇따르고 있다. ‘블랙포스 마카’는 9종 15항목에 걸쳐 안전성을 확인한 게 큰 장점이다. 검증된 효과와 안전성을 갖춘 남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피로와 스트레스, 성인병에 노출된 갱년기 남성의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블랙포스마카에는 정상면역기능과 정상세포분열 활성화에 필요한 아연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면역력을 높여주고 근육 및 체력을 강화시켜주는 아르기닌, 글루타민 등 아미노산도 풍부하다. 또한 아미노산과 함께 섭취하면 뛰어난 상승효과를 나타내는 비타민이 마카에 다량 포함되어 있다. ‘블랙포스마카’ 하나만으로도 다양한 영양소 섭취와 면역력 증진의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다.

이 때문에 피로, 스트레스, 과도한 업무 등으로 면역력이 약해진 현대인들과 호르몬 조절이 필요한 중장년층들이 섭취하기에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블랙포스마카’는 지난 5월 롯데홈쇼핑 방영시 높은 남성 고객 판매율을 기록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후에도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주문이 쇄도하는 등 뜨거운 고객 호응에 힘입어 7월 둘째주에 2차 편성을 앞두고 있다.

    김미진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s://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