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누다 베개 특판 제휴 기념 파격 세일

건강상품 전문 쇼핑몰인 건강선물닷컴이 25일 ‘가누다(KANUDA)’ 베개를 생산하는 ㈜티앤아이와 전문몰로서는 처음으로 단독 판매제휴를 맺었다. 건강선물닷컴은 이를 기념해 26일부터 일주일간 1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목을 가누다’에서 이름을 따온 가누다 베개는 물리치료의 핵심기법인 두개천골요법(CST)을 베개에 접목해 경추를 보호하고 수면장애를 개선해주는 기능성 제품이다. 2010년 개발돼 병의원 물리치료실, 한의원, 재활운동센터 등에서 대단한 호평을 받았다. 특히 2012년 대한물리치료사협회로부터 신기술 인증을 받았고, 미국 FDA 및 유럽 CE 인증을 획득했다. 국내는 물론 미국, 중국, 일본에서도 특허 등록에 잇달아 성공함으로써 의료기술과 산업기술의 융·복합 모범사례라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최근 2015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을 받았다.

이번 행사에서 가누다 견인베개 블루라벨의 경우 회원은 추가로 7%, 신규 회원은 1만원까지 더 할인해줘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건강선물닷컴 안현순 매니저는 “가누다 상품의 전문몰 런칭은 이번이 처음”이라면서 “목과 어깨 건강을 위해 가누다 베개를 찾는 고객들에게 업계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미진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s://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