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박스타킹 겨울맞이 특판행사… 최고 20%↓

 

건강상품 전문 쇼핑몰인 건강선물닷컴(www.healthgift.kr)은 최근 여성 건강 필수 패션용품으로 자리 잡고 있는 압박스타킹 전문 몰을 런칭했다. 현재 겨울맞이 이벤트로 밴드형, 팬티형, 레깅스형 등 다양한 스타일의 압박스타킹을 10% 할인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탈리아 산 벨루노 브랜드 제품은 20% 추가 할인 된 가격에 무료 배송으로 구입할 수가 있다.

벨루노 압박스타킹은 체형별 맞춤 설계로 부위별 압박 강도를 차별화해서 압박 스타킹의 장점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통풍이 잘돼 갑갑하거나 덥지 않아 여성 건강에 좋은 것도 장점.탄력이 좋아 착 감기기 때문에 긁힐 위험이 적은데다 색감이 자연스럽다.

일반 압박스타킹 섬유는 광이 나는데 비해, 벨루노 제품은 압박섬유에 광이 나지 않는다. 폴리아미드 원사를 탄력사 자체에 감은 커버링사로 직조하여 무광택 효과가 가능했던 것. 또한 라이크라 섬유가 함유되어 신축성이 뛰어나고 복원력이 좋아 오래 신을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압박스타킹은 몸무게와 키를 고려해 사이즈 표를 잘 보고 자신에 맞는 상품을 구매해야 한다. 압박력이 강한 상품일수록 입고 벗는데 시간이 더 걸리지만 차츰 익숙해지면 쉽게 착용할 수 있다.

 

    김미진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