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과 과학의 만남, 티모드 건강베개 특판

 

“인체공학적 설계에 따라 천연 라텍스 소재로 만들었고 재활의학과 의사와 물리치료사들이 검증한 건강베개로 꿀잠 주무세요.”

건강상품 전문 쇼핑몰인 건강선물닷컴(http://www.healthgift.kr)은 C자형 경추 유지에 대해 의학검증 테스트를 통과한 티모드 건강 베개(헬스 필로우)를 20% 할인 판매하는 특가행사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기존의 경추 건강 베개가 20~30만원의 고가인데 비해 티모드 경추베개는 9만9000원의 합리적 가격이 장점이었는데, 건강선물닷컴은 제품 런칭 기념으로 7만9000원에 판매한다.

건강선물닷컴은 “티모드 건강 베개는 기존의 메모리 폼과는 달리 인체공학적인 기능성 폼을 사용하여 머리와 목을 뉘였을 시 압력을 분산시켜 C자형 경추를 유지시킨다”면서 “오래 사용해도 탄력성과 신축성이 좋아 원형 복원기능이 뛰어나다”고 소개했다.

실제로 거북목 환자를 대상으로 티모드 건강 베개를 사용한 후의 신체 변화를 X-ray 검사를 통해 지켜본 결과, 수면 시 경추 곡선이 서서히 C자형 경추로 교정돼 가는 모습을 관찰할 수 있었다. 코골이가 있는 환자에서는 수면무호흡증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티모드 건강 베개에 사용된 라텍스는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일반 라텍스의 밀도에 비해 높은 60㎏/㎥에 이르는 고밀도 소재로 강한 내구성을 지니고 있다. 이러한 내구성은 신체를 부드럽게 감싸주며 경추의 수평을 유지시켜 어깨 통증을 완화하고 팔의 혈액순환을 돕는다.

건강선물닷컴 안현순 매니저는 “주위의 사람들을 보면 몸에 맞지 않는 베개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며 “자신에 맞는 베개를 사용해야 한다는 필요성을 강조하고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인체공학적 베개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할인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김미진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s://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