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용우 ‘착한 유산균’ 온라인 최저가 판매

 

해독 다이어트로 핫이슈를 모은 리셋클리닉 박용우 원장이 이번에는 유산균 제품으로 또 다시 뜨거운 관심의 주인공으로 떠올랐다.

박용우 박사의 ‘프로바이오캡 착한유산균’은 대장 내 유익균을 증식시키고 유해균을 억제해 장 건강을 도모하는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이다.

유산균은 체내에 들어가 장내 pH를 저하시키고 병원균의 번식을 막아 장내 환경을 개선한다. 또 소화촉진을 도와 장의 운동을 활성화하고 설사·변비를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

박용우의 착한유산균은 특허 받은 코팅기술 ‘마이크로 코팅’을 이용해 열, 압력, 위산 등의 위험요소로부터 유산균을 보호하고 장까지 도달하는 유산균 생존확률을 높였다.

한 캡슐 당 투입된 유산균수는 230억 CFU로, 이 중 장까지 전달되는 보존 유산균수만 100억 CFU에 달한다. 이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유산균 일일권장량과 동일하다.

투입된 유산균은 락토바실러스 3종, 비피더스 2종을 비롯한 총 7종이며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을 돕는 아연도 함께 들어있다.

박용우의 착한유산균은 건강전문쇼핑몰 ‘건강선물닷컴’ 홈페이지에서 현재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 중에 있다. 한 병에 60캡슐이 든 착한 유산균 4병을 정상가에서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제품의 안전성을 위해 배송 시 아이스 팩으로 냉장 포장한 제품을 발송한다.

문의: 070-4628-2804

쇼핑몰: 건강선물닷컴(www.healthgift.kr)

 

    코메디닷컴 관리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s://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