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빼기-당뇨에 효과 탁월” 살바 치아시드 돌풍

 

세계 유일의 치아시드(Chia seed, 치아씨앗) 등록 브랜드인 살바(Salba) 치아시드가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살바 치아시드는 ‘살바 스마트’라는 브랜드로 국내에 수입돼 유통되고 있다. 건강상품 전문 쇼핑몰인 건강선물닷컴(http://www.healthgift.kr/) 관계자는 “5월 현재 살바 스마트를 예약판매하고 있는데 주문이 쇄도하는 등 소비자들의 호응이 매우 뜨겁다”고 전했다.

살바 스마트는 유전자 조작 없이(NON GMO 마크) 천연 유기농으로 재배(VEGAN 마크)된 뒤 안전하게 가공 및 유통(U PRAVE 마크)된다. 살바 스마트 수입, 유통업체인 블루퍼시픽코리아는 “차별화된 품종 생산을 위해 농업당국의 관리 아래 재배되며 완제품 형태로 수입된다”고 설명했다.

살바 스마트는 15g 정도를 물에 넣어 젤 상태로 만든 뒤 주스나 요구르트 등에 타서 먹는다. 치아시드 자체를 잼, 떠먹는 요구르트, 샐러드에 첨가해 먹어도 된다. 치아시드는 자기 몸무게의 10배 이상 물을 흡수하는 성질이 있어 소화 시 위에서 부풀어 올라 소량으로도 공복감이 없이 활력과 에너지를 제공받을 수 있다.

치아시드에는 오메가3 지방산이 많이 들어있고, 마그네슘, 엽산,칼륨, 칼슘, 철분도 풍부하다. 혈당수치를 낮추는 식이섬유를 비롯해 식물성 단백질과 항산화제가 많이 함유돼 있다. 건강선물닷컴(http://www.healthgift.kr/)은 “살바 스마트가 웰빙시대에 다이어트를 바라는 젊은 여성은 물론 당뇨병 환자의 건강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건강선물닷컴 고객센터 직통 070-4628-2804

● 홈페이지: 건강선물닷컴(http://www.healthgift.kr/)

 

    코메디닷컴 관리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