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이베리 열풍에 보답” 파격 할인 행사

건강식품으로 유명한 아사이베리 파우더가 파격적인 할인가에 판매되고 있다

건강식품 전문 쇼핑몰인 건강선물닷컴(http://www.healthgift.kr/)은 ‘보뚜 유기농 아사이베리 파우더’ (100g x 1 지퍼팩)의 가격을 30% 내려서 판매하는 고객 사은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건강선물닷컴 관계자는 “최근 아사이베리 열풍에 힘입어 매출이 큰폭으로 상승했다”면서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사은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대상 제품은 ‘보뚜 유기농 동결건조 아사이베리 파우더’로 유기농 아사이 분말이 99.9% 들어 있다. 소비자가격 4만9,000원인 1팩(100g)을 대폭 할인해 3만4,300원에 판매하는 것.

아사이베리는 브라질 아마존 밀림에서 채취한 것으로 할리우드 스타 미란다 커와 안젤리나 졸리가 다이어트와 건강식으로 애용해 더욱 화제를 모았다. 또 브라질 현지에서는 정력의 상징이다. 특히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 사이에서 많이 애용되고 있다.

건강선물닷컴(http://www.healthgift.kr/) 관계자는 “순수 아사이베리 추출액 100% 제품에는 단맛이 전혀 없으며, 함량 표시 란에 ‘1브릭스’ 또는 ‘고형분 1%이상’ 이라고 표기되어있다”며 “이 제품은 현재 국내 아사이베리 원료 시장의 과반수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한국아사이베리가 공급하고 있다”고 말했다.

전화문의 02-2052-8200~2

    코메디닷컴 관리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