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폭발 아사이베리, 주말까지 할인 특판

건강선물닷컴, 파우더 제품도 대상

건강상품 전문 쇼핑몰 건강선물닷컴(www.건강선물.com) 이 몸에 좋은 건강식품 ‘아사이베리 보뚜’ 할인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750ml병 제품인 아사이베리 퓨어(프리미엄7)는 30% 할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고, 최고 인기상품인 100g 지퍼백 타입의 파우더 제품도 할인가에 팔고 있다. 더불어 냉동스무디 제품도 판매중인데, 기한은 이번 주말까지이다.

함량 100%의 순수 아사이베리 열매추출액은 브릭스(Brix)가 1이상이거나 고형분이 1%이상이고 단맛이 전혀 없다. 물론 제품의 표기사항에도 이 부분이 명확히 표기되어야 하는데, 이를 제대로 표기하지 않는 업체들도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아사이베리 혼합농축액(20브릭스 이상)’이라는 표기만하고 실질적으로 중요한 아사이베리 원료의 브릭스나 고형분은 표기하지 않고 생략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이다.

건강선물닷컴(www.건강선물.com) 최승미 팀장은 “아사이베리는 100% 유기농 식품인데 건강선물닷컴에서 판매중인 한국아사이베리 제품은 국내 아사이베리 업체로는 최초로 국내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은 식품”이라며 “ 2014년부터는 이 인증을 받아야만 유기농 제품으로 인정받을 수 있다”고 했다. 02) 2052-8200~2

    김용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s://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