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미인’ 허예은, ‘밥주걱녀’에서 티아라 지연으로 변신

심각한 주걱턱 교정 후 외모 칭찬 이어져

매회 출연자들의 눈물겨운 사연과 외모콤플렉스 극복을 통해 인기몰이 중인 케이블채널 스토리온 렛미인2(Let美人)에 역대 출연자들 중 역대 최강 변신으로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한 여성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8일 방송된 렛미인에서는 지난주 안타깝게 탈락한 허예은(20)의 사연이 소개되었다. 허예은은 심각한 주걱턱 얼굴로 어렸을 때부터 ‘턱주가리’, ‘턱사마’, ‘오이’ 등의 별명으로 불렸다. 창문에서 침을 뱉거나 ‘드릴로 턱을 박아버리겠다’는 친구들의 협박에도 씩씩하고 밝은 성격을 유지하며 살아온 그녀는 1급 장애를 가진 어린 동생을 돌보기 위해 사회복지학과에 진학해 복지사의 꿈을 키우고 있다.

이에 렛미인 닥터스와 MC 황신혜는 심각한 주걱턱으로 외모콤플렉스에 시달리면서도 장애 동생을 돌보며 늘 웃음을 잃지 않는 허예은의 안타까운 사연을 접하고 촬영이 끝난 후에도 자리를 뜰 수 없었다. 결국 렛미인 최초로 재투표를 실시, 렛미인 닥터스의 만장일치로 허예은을 6대 렛미인에 파격 선정했다.

허예은의 수술을 집도한 렛미인 닥터스 박상훈 원장은 “주걱턱 환자 100명 중에 1, 2위를 다툴 정도로 심한 주걱턱을 가지고 있었다”며, “외모콤플렉스는 물론이고 음식을 씹거나 끊어먹는 것조차 힘들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허예은은 양악수술로 길게 나온 주걱턱을 23mm나 뒤로 밀어 넣었으며, 부정교합을 교정하고 V라인 사각턱수술과 코수술, 눈앞트임 수술을 병행했다. 허예은은 마침내 밥주걱녀에서 바비인형녀로 완벽 변신한 것.

기적같은 외모변신을 선보인 허예은을 본 네티즌들은 “변신 후 모습이 티아라 지연을 닮았다”, “걸그룹에 손색없는 외모다”, “바비인형같다”, “나도 모르게 눈물을 쏟았다”며 외모에 대한 칭찬과 감동을 함께 전했다.

    김진성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s://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