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 Korea Medicare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회원가입 즐겨찾기 시작페이지 고객센터 로그인 2018.04.24 (화)

+ HOME > 고객센터 > FAQ
   
  문의하기
 
member관련  FAQ service관련 FAQ event관련 FAQ healthletter관련 FAQ
 
  32  지난 건강편지를 보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31  건강편지를 친구에게 보내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죠?  
  30  회원이 아닌데 건강편지가 계속 배달이 됩니다.  
  29  이벤트에 당첨됐는데 경품은 언제 오나요?  
  28  이벤트 당첨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27  포인트 경매에서 실제 현금으로 참여할 수는 없나요?  
  26  포인트는 언제 사용하나요?  
  25  내 포인트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24  코메디 포인트는 어떻게 적립하나요?  
  23  닉네임을 변경하고 싶어요.  
  22  탈퇴했었는데 재가입 할 수 없나요?  
  21  질병/증상에 대해서 상담을 받을 수는 없나요?  
  20  이달의 병원, 의사, 의원은 어떻게 선정하나요?  
  19  우리동네에 병의원이 어디 있는지 찾을 수 있나요?  
  18  동영상이 안나와요  
  17  로그인이 안돼요  
  16  코메디포인트 경매는 뭐예요?  
  15  코메디포인트가 무엇인가요?  
  14  Kormedi 의학사전이 뭐예요?  
  13  칼럼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12  코메디언(Kormedian) 나눔터는 무엇을 하는 곳인가요?  
  11  의료지식in(의지인)이 뭐예요?  
  10  마이태그맵을 어떻게 사용하는 건가요?  
  질병별 최고의사-대한민국 의사랭킹 선정기준이 무엇인가요?  
  건강나이체크는 어떤 서비스입니까?  
  의사만족도 평가와 병원만족도 평가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셀프 증세체크로 내 병을 모두 알 수 있나요?  
  의료전문가 회원은 어떻게 가입을 할 수 있나요?  
  이성주의 건강편지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탈퇴하고 싶어요.  
  처음 [1] [2] 마지막  
 
  검색